2017년 11월 15일 수요일

일베저장소 문의 게시판 이용 안내

[소개]문의 게시판에서는 일베저장소를 이용하다가 각종 문의, 신고, 삭제요청, 차단문의 등을 할 수 있는 곳입니다.

앗! 이럴 땐 여기에서 해결하세요!
■ 일베저장소 차단에 대한 것이 궁금하다면? - 클릭
■ 이용약관 위반으로 차단을 당했다면? - 클릭

[특징]
1:1 형식으로 되어 있어, 운영진과 유저간 1:1 대화가 가능합니다.
운영진에게 각종 문의와 신고, 요청을 하고자 할 때 이용하는 게시판입니다.
해당 게시판에서 운영진에게 답변을 받은 경우 해당 답변을 유포하는 행위는 삭제 및 차단될 수 있습니다.

<분류 안내>
일반 : 궁금한 점이나, 문의를 하고자 할 때
신고 : 게시글 혹은 댓글을 신고하고자 할 때
삭제요청 : 게시글을 삭제 요청하고자 할 때
스팸문의 : 스팸 차단되었을 때 해제를 요청하고자 할 때
차단문의 : 계정 및 IP가 차단되었을 때 정확한 사유나, 이의를 제기하고자 할 때
버그/제안 : 각종 버그를 신고하거나, 건의를 하고자 할 때

■ 문의 게시판을 이용하실 때 아래의 내용을 숙지해주시기 바랍니다.

[문의]
1. 문의를 하실 때에는 구체적으로 문의 내용을 말씀해주시고, 문의 후에는 답변이 달리기 전까지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다.
2. 처리가 완료된 후에 추가적인 문의 사항이 있을 경우 새로 문의 게시글을 작성해주세요.

[신고]
1. 게시글 신고 방법 : 신고 버튼을 눌러주시거나, 문의 게시판에 사유와 URL을 첨부해주시기 바랍니다.
2. 댓글 신고 방법 : 문의 게시판에 사유와, 댓글 URL(혹은 댓글 위치를 구체적으로 알려주서야 처리가 가능합니다.)을 첨부해주시기 바랍니다.
3. 신고하신다고 해서, 모든 게시글(댓글)이 삭제, 차단되는 것은 아닙니다.

■ 신고 문의 방법
STEP1. 위와 같은 아이콘을 누른다.

<이러한 화면이 나오는 것을 볼 수 있다.>


STEP2. 드래그하여 복사한다.


STEP3. 붙여넣는다.


[삭제요청]
1. 본인 게시글인 경우
삭제 기능이 제한되어 있는 게시판(일베 - 일간베스트, 정치 - 일간베스트, 각 게시판의 인기글, 문의)에 한해 요청할 수 있으며, 반드시 URL과 사유가 필요합니다.

삭제 권한이 있는 게시글은 본인이 직접 삭제해주시기 바랍니다. (대량삭제 불가)
(방법 : PC에서 로그인 - 마이페이지 클릭 - 작성 글 보기(댓글일 경우 작성 댓글 보기) 클릭 - 체크 박스에 체크한 후 '선택 글(댓글) 삭제' 클릭)

2. 타인 게시글인 경우
어떠한 사유로 요청하시는지 URL과 함께 구체적으로 말씀을 해주셔야 합니다.
특히, 권리 침해를 당했다고 생각되어 요청하시는 경우 본인임을 증명해주시기 바랍니다.
(주의 사항 : 주민등록번호 뒷자리나, 민감 정보는 가려서 업로드 해주시기 바랍니다.)

3. 이전 게시판(예 : /게시판 명_old)으로 이동된 게시글들은 삭제 요청 시 대량 삭제 가능


[차단문의]
1. [중요] 특별한 건이 아닌 이상 차단 해제 불가합니다. 해제 일자까지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다.
2. 차단 사유는 게시글을 추천하거나, 게시글 및 댓글을 작성할 때 표시됩니다. 정확한 사유를 문의하고자 하는 경우 구체적으로 문의 내용을 적어주시기 바랍니다.
3. 욕설, 패드립, 과격한 언어에는 응대가 곤란하며, 답변이 반려됩니다.

댓글 1개:

  1. 안녕하세요.
    제가 쓴 글이 아닌데 아무 이유 없이 차단되었어요. 무슨 일이죠?

    답글삭제

이용약관 위반 차단 안내

■ 이용약관 위반에 대한 차단 안내 공개 게시물 삭제와 회원 자격 정지 및 상실에 관한 것은 이용약관에 근거한 것입니다 . 본인의 행위가 공지사항에 특정되어 있지 않더라도 이용약관에 위반이 되는 경우 삭제, 차단이 이루어질 수 있기 때문에 이의를 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