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7년 11월 15일 수요일

일베저장소 일베 - 일간베스트 게시판 이용 안내

[소개]
일베 일간베스트 게시판에서는 짤방 게시판에서 일정 이상의 추천 수를 받은 게시글이 올라오는 곳입니다.


[특징]
1. 짤방 게시판에서 일베로’ 33개를 받으면 일베 일간베스트 게시판으로 이동됩니다.(, 짤방 게시판에서 민주화일베로보다 33개가 더 많으면 일베로’ 33개를 받아도 이동되지 않습니다.)
반대로 일베 일간베스트 게시판에서 민주화일베로보다 1.5배 이상 차이가 나게되면 짤방 게시판으로 다시 내려갑니다.
- 참고 : http://www.ilbe.com/19159768
2. 분류 안내 : 분류 없음(정보 외에 모든 글), 정보, 정보 인기글, 일베 인기글
정보 글을 작성하고자 하는 경우 정보로 분류해주시면 됩니다. 이 때 포인트가 2배 이상 증가합니다.
3. ‘일베로1000개 이상 받을 경우 게시글 제목이 볼드체(굵어지는 것) 가 됩니다.
4. 일베 일간베스트 게시판 포인트 제도 안내 : ‘일베로200개까지 받을 경우 일베로’ 1개당 1포인트 즉, 1:1입니다.
하지만, ‘일베로300개 이상되면, ‘일베로’ 3개당 1포인트 즉, 3:1이 되고,
400개는 4:1 ~ 1000개는 10:1, 5000, 10000개도 역시 10:1입니다.
여기서 알 수 있는 사실은 1개의 높은 추천수 보다, 여러 번 일베를 보내는 게 포인트 획득이 쉽고, 레벨 업이 빠를 것입니다.
5. 일베 댓글로 추천/비추천을 할 경우 포인트에는 아무런 변동이 없습니다.
6. ‘일베 일간베스트 게시판은 원칙적으로 글 수정 및 삭제가 제한되어 있습니다. 게시글을 수정, 삭제하고자 할 경우 문의 게시판으로 요청해야 합니다.
이 때 게시글은 오타만 수정만 가능하며(이미지 변경, 이미지 수정, 모자이크, 이미지 배치,글 내용 추가/수정/삭제는 불가함.), 글 삭제 시 최근 글의 경우 받은 추천 포인트를 회수하기 때문에 삭제요청 시 신중해야 합니다. 평균적으로 5일후에 삭제하는 것을 권고합니다.
※ 오타의 정의 : 누구든지 보았을 때 오타라고 생각되는 것들
예 : 로 수정 등
 
[규칙]
게시글을 작성할 때에는 다음과 같은 규칙을 준수하여야 합니다.
공지 전체보기 - 클릭
 
[중요] 노짤 일베글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. 게시글을 작성할 때에는 반드시 짤방을 첨부해주시기 바랍니다.

댓글 1개:

  1. 오늘 대한애국당의 조원진대표님의 정책토론회다 너무나 잘해주셨습니다 낼 경제도 잘해주실거라
    굳게 믿습니다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u69yGee77Us&t=233s
    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_Y4TlXKQvH4

    답글삭제

이용약관 위반 차단 안내

■ 이용약관 위반에 대한 차단 안내 공개 게시물 삭제와 회원 자격 정지 및 상실에 관한 것은 이용약관에 근거한 것입니다 . 본인의 행위가 공지사항에 특정되어 있지 않더라도 이용약관에 위반이 되는 경우 삭제, 차단이 이루어질 수 있기 때문에 이의를 ...